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귀한음식 용봉탕 자라가 내 낚싯대에?!!


                            



천안 수양저수지에서 민물낚싯대를 물고 올라온 요녀석><



크기는 옆에 돌과 비교해도 엄청 커다랗다는걸 알 수 있을텐데요



사실상 크기를 재보지는 못했어요 크고무서운 녀석이라



용봉탕재료라고 제목을 적어놓긴 했지만 먹진 않았습니다...



할머니께서 자라같은건 잡아서 데려오는거 아니라면서 저수지에 방생시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 근처 가까운 저수지에 방생해줬습니다



오는 길에 자라같은건 싯가로 얼마나 할까 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Kg당 45000~50000원까지해서 다시 저수지로 입수해서 데려올까했지만



용기가 안 나서 아쉬움을 남긴 채 집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이번 년도 뭔가 되려나봅니다 대물들이 줄지어 올라오네요



낚시 좋아하는 조사님들도 원하는 대상어 월척 낚길 바랄게요~!!


2009 연말 결산!

지난 2009년 한 해 어떤 해였나요? 기쁜 일, 즐거운 일, 슬픈 일 등 많은 일들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마음을 가다듬어 한 해 동안 블로그, 그리고 나에게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면서 다가오는 2010년을 준비해보세요~ 2010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할거에요! ^^
12 / 댓글 234 / 트랙백 45 / 방명록 567 / 방문자 7890123

2009 내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노무현 대통령, 노간지 시리즈가 뜨는 이유

2. 연애를 못하는게 당연한 세가지 이유

3. 어느 일본 남자가 말하는 한국 여자

4. 미수다 베라 논란, 창피한 언론

5. 2pm 재범군과 비슷한 나의 한국 생활

한 해 동안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포스트, 또는 직접 뽑은 블로그 포스트 best를 소개해주세요! 나, 내 스스로 생ㅎ생각되는 포스트가 있으신가요? 가 봐도 참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는 포스트티스토리에 재미있고 유익하고 감동적인 글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그 중에서도 새우깡과 여친남, 공공예절, 블로그 이야기가 많은 분들의 댓글과 함께 공감을 얻었네요! 여러분도 직접 뽑은 블로그 포스트 best5를 소개해주세요~!

댓글 많이 받은 포스트 best 5

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드리는 사랑의 쪽지입니다! (972)

2. 오아시스 내한공연에 초대합니다. (232)

3. 블로거분들께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149)

4. 2009 티스토리 달력 공개! 여러분들 모두 받으셨나요? (129)

5. 댓글/방명록 목록에서 바로 댓글달기 기능오픈 (129)

2009년 티스토리 공지에서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건 4월 1일 만우절에 깜짝 이벤트를 하면서 작성한 공지였습니다. 로그인 후 갑자기 뜬 쪽지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었죠?^^ 한 해 동안 진행된 영화/공연 초대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내년에는 좀 더 좋은 일들로 여러분을 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댓글 많이 남긴 블로거 best 5

1. RiderDC기사님 (http://bih4.tistory.com)

2. Joa님 (http://www.joalog.com)

3. 키아님 (http://keya.pe.kr)

4. 파워뽐뿌걸님 (http://loveyo.tistory.com)

5. 함차가족님 (http://moms.pe.kr)

늘 공지를 남길 때마다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들! 이 외에도 많지만 일단 몇 분만 남겨보았어요. 내 블로그 댓글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블로그에도 발자취를 남길 줄 아는 여러분을 진정한 블로거로 임명합니다! 내년에도 많은 활약을 부탁 드릴게요!^^ 여러분의 블로그에는 어떤 분들이 댓글을 많이 남겨주셨나요?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tistory (123)

2. 초대장 (123)

3. 2010달력 (123)

4. 티스토리스킨 (123)

5. 모바일 티스토리 (123)

블로그를 방문할 때에는 직접 주소를 입력하거나 링크를 클릭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검색을 통한 방문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방문하게 만들었던 키워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마도 올 한 해 내 블로그를 대표할 키워드가 될 수도 있을 유입 키워드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방문자 & 절친 블로거

한 해 동안 블로그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나요? 얼마나 많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었나요? 비록 온라인이긴 하지만 마음이 담긴 글과 이야기를 통해 가까워지는 것도 기분좋은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블로그 한 해를 돌아보면서 함께 해주신 분들을 찾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 어떨가요? 티스토리도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이야기와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 블로거

블로그를 하면서, 또는 블로그 밖에서 있었던 일 중에 특히 기억에 남는 일이 있으신가요? 온라인 만남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인연을 이어가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올 한 해 가장 특별했던,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나 블로거가 있으신가요?

연말 결산 총평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해였지만 무사히 연말을 맞이하였습니다. 더 좋은, 더 정감가는 티스토리가 되기 위해 노력했지만 부족한 점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내년엔 좋은 일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기대가 됩니다.올해보다 더 열심히 여러분과 함께 달려가겠습니다. 다가오는 2010년에도 티스토리 많이 사랑해주세요! ^^

Tokyo Story 1

2008/05/30~6/8
오다이바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도쿄도청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지브리 미술관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도쿄 첫날 호텔에 짐을 맡기고 간 곳은 오다이바.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추천받은 곳이라 일순위로 정했다. 생각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시간을 지체한 탓에 오다이바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5시쯤. 후지TV 본사에 먼저 갔는데, 건물은 멋있었지만 막상 돈내고 들어가니 너무 볼게 없어서 아까웠다는.. 꼭대기 층에서 무슨 방송을 녹화중이었는데 말을 알아들을.. 후지TV를 나오니 완전 어둑어둑 해졌다. 바로 보이는 레인보우 브릿지 정말 최고였다!!! 생각보다 별로라는 사람도 있었지만 야경 하나는 정말 멋있었다.
Tokyo Story NO.2

국내 최초 카피 트레이딩 앱 '월스트릿파이터' 주식공부 왜 하세요? 따라만 하면 돈 버는데! 그동안 가짜 주식 전문가에게 속으신 분들, 이제는 진짜 전문가와 함께 하세요. 월스트릿파이터는 트레이더들이 자신들의 실제 계좌를 연동하여 매매한 종목과 수익률이 그대로 보입니다. 마음에 드시는 트레이더를 선택하시고 팔로우하시면 전문가들이 실제로 매매한 종목과 가격이 실시간으로 전송됩니다. 실제 증권 계좌를 연동하여 수익률이 깨끗하게 오픈되기 때문에 신뢰성 100% 기존에 주식이 어려우셨던 분들이나 주식 리딩 업체의 전문가들에게 몇 백만 원의 리딩을 받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하셨다면 하루 2천 원만 투자해보세요. 트레이더의 매매내역과 수익률이 실시간으로 오픈되며 그대로 따라만 사시면 됩니다 국내 최초 카피트레이딩 앱 '월스트릿파이터'와 함께 건전하고 올바른 주식투자, 지금 시작해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 크리에이터)유튜브의 신 리뷰!  (6) 2018.05.16
영상편집 첫 작업물 푸들 괴롭히기  (4) 2018.05.16
민물낚시 60cm 대물메기!  (0) 2018.05.11
강원도 쏘가리  (0) 2018.05.11
콩 리즈시절  (4) 2018.05.11